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훌륭한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팁을 통해 디자인 지식을 높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다이어트동행 2020. 6. 4. 07:53

본문


훌륭한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팁을 통해 디자인 지식을 높이십시오.




웹 디자인은 항상 하고 싶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것인가?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인터넷에 올릴 준비가 되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할 수는 없는가? 이 글에서, 우리는 당신이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무료인 자신만의 훌륭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귀중한 정보를 공유할 것이다!



사이트를 미리 보고 이미지가 올바르게 로드되고 모든 링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전에는 절대로 라이브로 전환하지 마십시오.


링크를 클릭한 후의 오류 페이지는 페이지를 방문한 방문객에게 매우 불만족스러운 일이다.


사이트에 손상된 링크가 없는지 확인하려면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링크를 수동으로 확인하십시오.




자신의 배경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애니메이션 GIF 배경과 웹 사이트의 복잡한 패턴은 당신의 콘텐츠를 흡수하려는 시청자들에게 매우 방해가 될 수 있다.


웹 사이트와 충돌하지 않고 웹 사이트와 함께 작업할 배경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방문자들은 웹 사이트와 사용자의 관점을 더 잘 읽고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팝업이 없다.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많은 팝업 광고에 매복당하는 것은 짜증난다.


일부 사람들이 웹사이트에 머물기를 거부하고, 팝업 광고가 들어있다면 역시 돌아오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당신은 팝업 광고를 완전히 피함으로써 방문객들의 좌절감을 예방하고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당신에게 팝업 사용에 대한 선택권을 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새로운 팝업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사이트를 갖게 되더라도 로딩 시간을 10초 미만으로 유지하고 싶은 것은 확실하다.


방문객들은 그들의 브라우저에 빠르게 미끄러져 들어가는 매끈한 웹사이트를 원하고 그럴 자격이 있다.


말하자면, 사람들은 즉각적인 보상이나 만족감을 느끼기 때문에, 이것이 당신의 관심사가 되어야 한다.




독자들이 그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줄 수 있는 장소를 바쳐라.


링크가 끊겼는지 페이지가 제대로 로드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방문자들을 참여시키는 것은 그들을 당신의 브랜드에 결합시키고 그들을 시간과 시간을 다시 데려오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링크에는 텍스트가 포함된 내용이 있어야 한다.


콘텐츠를 보여주는 링크는 방문자가 자신이 무엇에 접속하는지 알 수 있도록 명확히 볼 수 있다.


링크에 텍스트 내용이 없는 경우, 바로 가기 키로 나타날 수 있다.




웹사이트 설계 시 CSS 페이지 작성 및 조건부 로딩 이러한 기법을 사용하면 나중에 테스트 및 유지보수를 훨씬 쉽게 할 수 있다.


모든 웹사이트는 결국 어느 정도 정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필요한 변경을 하기 위해 가능한 한 쉽게 할 수 있는 것들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웹사이트 디자이너들을 위한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유용할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신인이나 베테랑에게는 뉴스레터가 유용하다.




멋있게 보이도록 모든 것을 교정해라.


당신의 목표는 사람들이 당신의 내용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실수는 당신을 전문가답지 않게 보이게 하고 신뢰할 수 없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훌륭한 웹사이트를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21세기 마케팅의 핵심이다.


행운을 빈다!